핀터레스트로 글쓰기 없이 쿠팡파트너스 수익내기
저자 마케팅콘서트
공개일 2020.11.14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1. 쿠팡파트너스를 해보고 싶은데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 2. 쿠팡파트너스 블로그 글쓰기가 어려워 다른 접근 방법을 찾으시는 분 3. 쿠팡파트너스 글쓰기 없이 제휴마케팅을 하고 싶으신 분 4. 핀터레스트로 사업을 확장하고 싶으신 분 5. 기존 쿠팡파트너스 수익을 극대화 하고 싶으신분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웹북을 통해서 다양한 방식의 제휴마케팅을 하는 방법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하게 가이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인사이트를 가지고 제휴마케팅을 접근하는 실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웹북 소개

쿠팡파트너스로 부업을 하는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런데 블로그 하나만 가지고 힘들게 작업하는게 쉬운일이 아닙니다. 쿠팡파트너스 더이상 글쓰기 없어 핀터레스트 하나로 끝낼 수 있는 비법을 드립니다. 아래 가이드를 잘 읽어보시고 신청 주시기 바랍니다. 


1. 쿠팡파트너스 블로그로 아직도 노가다를 하십니까?

쿠팡파트너스가 좋은 부업거리임은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블로그에 지속적으로 글을 생성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수 많은 사람들이 호기롭게 도전하지만 대부분 매일 글을 쓰는 노가다에 창작의 고통에 대부분 중도에 포기를 하게 됩니다. 


2. 당신의 블로그는 최적화 블로그 입니까?

매일 글쓰기에 성공했다고 하더라도 당신의 블로그가 최적화 블로그가 아니라면 힘들여 작성한 쿠팡파트너스의 글이 검색조차 되지 않을 것입니다. 소위 정성글이라고 하는 글을 몇시간을 들여서 작성했는데 아무도 보지 않는다면 허탈하기만 합니다. 계속 이렇게 블로그에 글만 써야 할지 고민이 들게 됩니다. 


3. 최적화 블로그가 되었거나 최적화블로그를 이미 가지고 있습니까?

설사 최적화 블로그가 되었더라도 어느순간 저품질 블로그가 되어 버립니다. 최근 N사를 포함한 검색엔진에서 쿠팡파트너스 코드를 넣으면 블로그가 저품질이 되는 현상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무료 웹서비스/ 호스팅이나 구글 블로그를 100개 ~200개씩 만들어 네이버 블로그의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리디렉트하여 저품질이 되는것을 피하면서 글을 생성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또 빌어먹을 저품질이 옵니다. 


4. 정말 이게 되는가 싶은 마음이 들면서 포기하려고 하십니까?

마지막으로 하루 하루 글쓰기가 뜸해지고 어쩌다 들어온 수익은 300원, 500원이 전부 입니다. 심지어 이돈은 찾지도 못하는 돈이 됩니다. 이제는 자포자기 하다가 그래도 포기하면 지는것이라 생각해서 이것 저것 찾아보면서 공부하면서 마음을 다잡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렇다면 여러분 한번 생각해 보세요!

  • 그동안 글올리면서 들어간 시간이 과연 편의점 알바보다 좋았습니까?
  • 지속적인 저품질로 인한 스트레스를 어떻게 피할 수 있으신가요?
  • 이제는 글쓰는 행위가 토나올 정도로 힘들고 곤욕인가요?


자 이제는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수익을 내는 수많은 방법 중 블로그에 글을 쓰는 기초적인 것 말고 다른 대안 한가지를 소개합니다. (사실 여러가지 모델이 있지만 한가지만 먼저 소개합니다. ) 그것은 바로 핀터레스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핀터레스트를 이용하면 쿠팡파트너스로 블로그 저품질 걱정없이, 글쓰는 고생없이, 하루 최소한의 시간을 투자하여 수익화 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면서도 일반인은 잘모르는 방법들을 기술하여 초보자도 쉽게 모두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내용들이 있나요?

  • 핀터레스트 이해와 가입 및 설정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핀터레스트로 쿠팡파트너스 사례분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사진을 만들고 업로드 없이 수익화 가능한 비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쿠팡파트너스 말고 다른 수익화 방법도 함께 기술되어 있습니다.
  • 사무실/ 집말고 모바일환경에서도 틈틈히 작업이 가능한 기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수십만의 상품결과에서 내가 등록한 상품만 보이게 하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 소개
마케팅콘서트
2005년 처음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아서 수익을 경험했습니다. 마케팅 관련일을 하고 있어서 온라인대행사 창업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이후 블로그로 CPA, CPC 등의 온라인 수익활동을 지속적으로 하면서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고 온라인 광고대행사를 하고, 오프라인 강의도 하며, 다수의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올해 CO-FOUNDER로 참여한 회사에서 CMO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