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에 관심 있으십니까? 토지별도등기 모르면 폭탄입니다!
저자 신현석
공개일 2020.8.3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빌라 구입 예정인 분. 전세나 월세 계약을 앞두신 분. 신축 빌라를 분양 받으려고 준비하시는 분. 경매 투자자 중 빌라, 오피스텔, 신축 아파트에 입찰하는 분.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대지권 미등기, 법정지상권, 선순위 임차인으로 연결되는 함정이 곧 ‘토지별도등기’입니다. 분양 받거나 전.월세로 들어갈 때 잘 몰라 피해를 보는 일이 속출합니다. 나아가 경매 투자자들 중에서도 실수를 하는 부분이 ‘토지별도등기’입니다. 이래서는 안 되겠지요?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합니다. 예상 못한 피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안전하게 거주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웹북 소개

* 작가 소개 및 전자책 발행 동기

 

약력

현) 위례효성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

현) 알마스터연구소 중개실무 강사

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연수교육 강사

전) 닥터아파트 부동산 중개실무 강사

전) 위례스카이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

전) 강동박사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

전) 부동산필드공인중개사사무소 대표

 

자격증 공인중개사(1997년 제9회)

저 서 ‘돈 버는 공인중개사는 따로 있다’ (매일경제신문사, 2018)

'돈이 되는 부동산, 돌이 되는 부동산' 92020. 9. 발간 예정)

 

안녕하십니까, 이번에 여러분께 선보일 전자책은, ‘빌라에 관심 있으십니까? 토지별도등기 모르면 폭탄입니다!’라는 제목의 책입니다. 대지권 미등기, 법정지상권, 선순위 임차인으로 연결되는 함정이 곧 ‘토지별도등기’입니다. 빌라를 분양 받거나 전세 또는 월세로 들어갈 때 이것을 잘 몰라 피해를 보는 일이 속출합니다. 나아가 경매 투자자들 중에서도 실수를 하는 부분이 ‘토지별도등기’입니다.


분양 받을 때, 분양팀이나 건축주의 설명만 대충 듣고 추후 일이 잘못되어 소유권을 잃게 되거나 토지지분을 비싸게 매입하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또 임대차 계약 시 내용을 잘 모르고 입주를 하였다가 보증금을 떼이거나, 회수하는데 오랜 기간 애를 먹는 경우가 발생해서는 안되겠습니다.

 

‘토지별도등기’를 알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고, 안전하게 거주할 수 있고 나아가 투자에 있어서 예상 못한 피해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고맙습니다.

저자 소개
신현석
부동산 투자와 경매, 중개 등 부동산 관련업에 25년 가까이 몸 담아왔다. 평범한 투자자와 부동산 초보 입장에서 바닥부터 이론을 배우고 현장을 돌아다녔다. 또한 경제의 전체적인 흐름과 부동산 실전 투자를 위해서는 실전 고수에게 직접 강의를 듣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비용을 아끼지 않고 쫓아다닌 적도 있다. 알마스터연구소 강사, 공인중개사, ㈜골드리츠 대표로 현재 활동 중이다. 지은 책 《돈 버는 공인중개사는 따로 있다》 (매일경제신문사, 2018) 《돈이 되는 부동산, 돌이 되는 부동산》(2020. 9. 출간예정)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