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못해도 해외에서 한국어 강사로 먹고사는 법_현장편
저자 분홍펜
공개일 2020.11.1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한국어수업 현장에서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노하우 -한글 모르는 외국인에게 외국어 하나도 안 쓰고 한국어로만 한국어를 가르치는 방법, 궁금하신가요? 한국어 강사가 외국인에게 한글, 단어, 문법을 가르치는 노하우를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 해외에서 살며 일도 하고 싶으신 분 ♥ 학생을 가르치는 보람을 느끼고 싶으신 분 ♥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시작하고 싶으신 분 ♥ 평소 한국이나 한국어를 알리는 데 재미를 느끼셨던 분 ♥ 워라밸을 중시하여 일과 가정/생활에 균형을 누리고 싶으신 분 ♥ 국어국문학 혹은 외국어 전공, 교육학, 인문학 등의 전공을 살려 일하고 싶은 분
웹북 소개

#부업으로도, 주부, 경력단절여성, 재택근무 프리랜서, 퇴직자에게 각광 받는 직업,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한국어 강사!

한국어 강사가 무슨 직업인지, 어떻게 시작하는지, 아무것도 다 모르신다고요?

한국어 강사 광고 글은 넘쳐나는데, 이거 다 믿어도 되는 걸까요?

얼떨결에 외국인을 가르치게 되었는데 어떻게 가르치는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힘들게 검색하지 마세요.

한국어 강사에 대한 업계 내 핵심 정보만 담은 한국어 강사의 생존 전략을 압축하여 알려 드립니다!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거, 생각해보셨어요?

요즘 이태원, 홍대, 명동, 동대문에는 한국인보다 외국인이 더 많은 거 아세요?

서울만 그렇다고요? 아니요, 전국 곳곳, 심지어 제주도에도 외국인 학생들이 한국어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 대사와 BTS 노래를 따라하며 한국 화장품을 즐겨 쓰고 한국 사람에겐 토익 시험 격인 토픽(한국어능력시험)을 공부하는 외국인들.

 

여러분도 한국어 선생님이 되면 이들이 여러분의 제자가 될 수 있습니다!

 

학령인구가 감소하는 시대에 오히려 학생들이 증가하는 분야, 한국어교육!

국내는 싫고 해외에서 제2의 삶을 시작하고 싶으신가요?

그런데 요즘은 코로나로 해외 나가기 무서우시죠? 코로나 걱정하지 마세요,

집에서 전 세계로 화상 강의하며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칠 수 있어요!

 

#외국어 못해도 해외든 국내든 잘 먹고사는 한국어 강사의 생존 전략을 압축했어요!

한국어 강사가 궁금하신가요? 어떻게 하면 한국어 강사가 되는 거죠?

한국어는 어디에서, 어떻게 가르칠까요?

외국어를 못하는데도 한국어를 가르칠 수 있냐고요?

호기심에 한국어 강사를 검색했더니 한국어 강사 광고 글만 넘쳐난다고요?

한국어 강사 광고 글 다 믿어도 될까요?

한국어 강사에 대한 편견을 타파하고, 한국어 강사 취업 비법(서류/면접/시강 전략), 현장에서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노하우 등 한국어 강사 생존 전략을 압축하여 알려 드립니다! 


★현재 리뷰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시면 한국어 수업의 샘플 교안(pdf 파일)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샘플 교안: 교재 <연세 한국어 1> 5과 4항(목표 문법: -었-, ㅂ 동사)의 내용으로 구성)  


★★★★열람 전 반드시 읽어 주세요★★★★

<외국어 못해도 해외에서 한국어 강사로 먹고사는 법>은 총 3권의 시리즈로 이루어진 책입니다.

★이 책은 시리즈 중 3권_즉 <현장편>으로,

한국어 강사가 외국어를 사용하지 않고 외국인 학생에게 한글, 단어, 문법 등 한국어를 가르치는 각종 노하우를 다룬 책입니다.


-<외국어 못해도 해외에서 한국어 강사로 먹고사는 법> 시리즈 안내-

1권 [입문편]: 한국어 강사에 대한 기본 지식 소개, 한국어 강사에 대한 편견 해소 등

2권 [준비편]: 해외 및 국내 한국어 강사 취업 비법(서류/면접/시범강의 전략)

3권 [현장편]: 외국어 사용하지 않고 외국인에게 한국어를 가르치는 노하우(한글, 단어, 문법 가르치기)


저자 소개
분홍펜
5년차 한국어 강사 한국, 미국, 중국의 대학교 등에서 한국어 강의 경력 2000시간 이상. 외국어 능력자가 아닌 한국어 능력자.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