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전설의 비급으로 무협 뚝딱 쓸 수 있게 만들어 드립니다. 야너두?
저자 혼각
공개일 2020.8.14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부업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 겁니다. 자신의 재능을 지렛대로 삼아 잠자면서도 수입이 들어오는 파이프라인을 만드셔야 합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군요? ‘나는 프리랜서가 가능한 재능이 없고, 아무리 머리를 쥐어짜도 내가 무슨 재능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회사에서 쌓은 지식이나 기술은 시장의 Needs가 있는 분야가 아니다.’ 그렇다면 저는 이 소개를 보는 당신에게 웹소설 쓰기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당연히 있습니다. 첫째, 문이과를 불문하고, 한국에서 정규교육을 받았다면 이미 글쓰기에 적합한 언어적 소양은 가지고 있는 상태다. 둘째, 누구든 살면서 접한 드라마, 영화, 웹툰, 각종 이야기를 통해 알게 모르게 스토리텔링 능력이 무의식에 스며들어 있다. 스스로 부업의 재능이 없다고 느끼시는 분께 이 웹북을 추천합니다.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웹소설 시장의 팽창에 대해 알게 됩니다. 웹소설로 대략 얼마 정도의 수익을 벌 수 있는지 알게 됩니다. 그 중 무협이 얼마나 중박 이상 치기 좋은 장르인지 알게 됩니다. 핫한 소설 제목을 짓는 법을 알게 됩니다. 소설의 구조와 빨리 쓰는법, 퇴고 하는 법을 알게 됩니다.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글 욕심이 있지만 막연하게 진입장벽을 느끼는 분은 쉽게 벽을 허물 수 있습니다. 무협은 정형화된 틀이 있습니다. 특출난 경험이나 노하우가 없어도 도전할 수 있게 됩니다. 몇 작품만 읽더라도 이를 참고로 돈을 벌 수 있게 됩니다. 부업으로 시작하지만, 재능포텐만 터진다면 대박작가로 성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웹북 소개

당신에게도 스토리텔링 재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웹북을 찾아와서 보았다는 것 자체가 작문에 관심이 있다는 뜻일 테니까요.


이 웹북에 쓰여진 가이드를 잘 따라와 주세요. 여러분이 초보 작가라 해도 중박은 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구매하셔서 웹소설을 손쉽게 써보세요.


주로 무협에 대한 예시를 기준으로 했습니다.

저자 소개
혼각
회사 생활 중 틈틈히 웹소설을 쓰는 부업전문 작가입니다. 저의 웹북으로 웹소설 부업의 수익과 쉽게 글쓰는 법 알려드릴게요.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