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헤드헌터한테 스카우트 받는다. 1편
저자 헌팅그라운드
공개일 2020.8.20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 헤드헌터를 통한 이직을 고민하는 분 ✔️ 이직을 하고 싶은데, 어떤 채널을 통해 지원해야하는 지 망설여지시는 분 ✔️ 퇴사 후 새로운 곳에 이직하고 싶은데, 지원하는 족족 피드백을 제대로 받아보지 못하는 분 ✔️ 헤드헌터를 통해 제안을 받고 싶은 분 ✔️ 헤드헌터를 통해 이직 진행 시 어떤 프로세스로 이루어지는 지 알고 싶은 분 ✔️ 헤드헌팅 서비스를 이용해 업계 내 좋은 평판을 쌓는 법을 알고 싶은 분 ✔️ 헤드헌팅을 통해 만족스러운 연봉을 인상받아 이직하는 법을 알고 싶은 분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헤드헌팅 산업에 2년 2개월 종사한 후, 현재 고용인력 5만명이 넘는 곳에서 채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도 헤드헌팅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헤드헌팅 산업에 종사하면서, 이렇게까지 고위급 간부들과 임원들을 헤드헌팅으로 많이 채용한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경력직에, 알아주는 유명한 star candidate분들은 업계 탑 헤드헌터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주니어 분들에게 헤드헌터는 "왠 꼰대지?" 라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헤드헌터 자체를 접해보지 못한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제 나이 또래 헤드헌터는 없었고, 40-50대 헤드헌터분들이 주니어분들에게, 이렇게 해라, 저렇게 해라 이야기하곤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분들 또한 인재채용의 큰 뒷손이었습니다. 저 또한 헤드헌터로 재직할 당시, 헤드헌팅 서비스를 통해, 연봉을 100% 올려가신 분도 있었고, 해외에서 한국으로 잡을 찾기 위해 저를 통해 10곳 이상을 6개월에 거쳐 지원하며, 성공적으로 이직하신 분 또한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금 당장 이직/취업 생각이 없어도, 커리어를 발전해 나가는 과정 중에 반드시 컨택 될 분들이 헤드헌터입니다. 그 분들과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으로 이직/취업을 진행할 수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웹북 소개

"헤드헌터, 내 몸값으로 연봉챙기는 사람 아니야?"

"스카우트? 그건 상위 A급 인재들한테만 해당되는 이야기 아니야?"


헤드헌팅을 통해서 100% 연봉 인상받아 이직한 노하우부터, 헤드헌터들을 통한 업계 평판 구축하는 방법까지.

인재 채용과 이직, 취업에 있어 그 누구도 알려주지 않은 헤드헌팅 서비스를 통해 스카우트 받아가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이제 이 한 권이면, 여러분들에게 딱 맞는 헤드헌터와 함께 커리어 사다리를 더 빠르고, 적절하게 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저자 소개
헌팅그라운드
또 면접에서 떨어지셔서 좌절하셨나요? 연간 평균 36명 최종면접 합격자를 배출해낸 채용전문가 헌팅그라운드입니다. 11곳에서 알바, 3개회사 인턴, 3번째 정규직으로 일하면서 얻은 노하우로 25살 연봉 1억 찍은 헤드헌터 출신 채용담당자가 커리어와 채용, 면접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꿈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장으로 들어올 수 있는 키를 여러분의 손에 쥐어드리겠습니다.
리뷰
총 1개
만족
ran*
어떤 이유로 구매하셨나요?
이직 시 최대한 유리하게 진행하는 상황들에 대해 알고 싶어 구매했습니다
어떤 부분이 도움 되었나요?
그동안 직접 지원했는데 헤드헌터를 이용하는 것이 저의 이직에 훨씬 유리하다는 점, 특히 면접 진행과 그 이후 과정이 구체적이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