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 마련 시, 필수 체크리스트!
저자 김태우
공개일 2020.8.7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부동산을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한 웹북입니다. 재테크 뿐만 아니라 거주를 위해서라도 매매 및 전.월세 중 반드시 한 가지를 선택해야 합니다. 애석하게도 당신 주변에는 계약 시 내 자산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자세히 알고있는 사람은 별로 없습니다. 불안하지만 뾰족한 수가 없는 분들을 위한 웹북입니다. 큰 돈이 들어가는데 생전 처음보는 중개사님 말만 믿고 도장 찍으려니 불안감을 떨쳐낼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자산을 잃지않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한 가지 여쭤보겠습니다. 당신이 사면 아파트 가격이 하락하는데 지인이 사면 아파트 가격이 상승합니까? "난 돈에 욕심없는 사람이야"라고 애써 위로했나요? 본 웹북은 실거주 시 주의해야 할 요소뿐만 아니라 당신 가슴 깊은 곳에 숨어있는 금전 욕구을 깨우고,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왜냐하면 아파트는 사이클을 파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저 핵심 하나만 알고 있으면 됩니다. 늘 그렇듯 알면 쉽지만 모르면 딴 세상 이야기입니다. 언제까지 부러워만 하실겁니까
웹북 소개

O 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면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초보자도 이해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 관심이 없다하더라도 살면서 매매 및 전.월세를 꼭 거쳐야 합니다. 하지만 한 순간의 그릇된 판단으로 수익을 놓치는 경우도 있고, 극심한 손해를 입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핵심을 파악하지 못하고 불특정 다수의 의견에 휘둘려서 그렇습니다.


청사진을 바탕으로 "이렇게 투자해야한다"가 아닙니다.

실거주를 하든, 투자를 하든, 매매를 하든, 전월세로 계약하든

당신의 자산은 당신 손으로 지킬 수 있도록 조언해드립니다.


O 어떤 효과를 기대할 수 있나요?

첫째, 당신이 어느 지역에 거주하고 있든 실거주를 고민할 때 길잡이가 되어줍니다.

매일 상반되는 뉴스를 분석하고, 당신의 자산을 지키는데 필요없는 수 많은 정보를 분류하느라 고생하지 않아도 됩니다. 부동산 가격을 결정하는 핵심을 이해하면 됩니다. 이제 당신은 퇴근 후 새벽까지 고민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남은 시간으로 뭘 하시겠습니까?


둘째, 전.월세 계약 시 금전적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교육과정에 부동산 계약 시 주의사항은 없습니다. 생전 처음 계약할 때 오로지 중개사님에게 의존해야 합니다. 물론 중개사님이 임차인 편에서 도와주면 감사한 일입니다. 하지만 중개사님이 임대인 편에서 당신을 설득 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당신은 자산을 지키기위한 철칙만큼은 지켜야 합니다.


셋째, 그 동안 재테크는 남 일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뜨립니다.

부동산 재테크는 막연히 공부할것도 많고 자칫 금전적 손실로 이어진다는 고정관념이 많습니다. 이는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저 수 많은 정보 속에서 당신은 지쳤을 뿐입니다. 물론 부동산이 초등학교 산수 문제처럼 쉬운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대학원 논문 수준으로 어렵지도 않습니다. 저는 첫 발을 내딛도록 도와드립니다.


O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 실거주 집을 찾고 있는데 언제 매수할지 잘 모르시는 분

▷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데 살고 있는 집을 팔아야 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

▷ 전세 계약 시 어떤 점을 주의해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

▷ 아파트 투자는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잘 모르시는 분

▷ 직접 현장을 다니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잘 모르시는 분


시작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김태우
안녕하세요 유튜브에서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부동산어린이TV입니다. 채널을 운영하는 이유는 수익뿐만 아니라 구독자분들께서제가 그동안 겪은 시행착오를 되풀이하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시작했습니다. 주 전공은 아파트 투자타이밍 및 지역분석입니다. 또한 한 우물만 팔 수 없어서 특수물건(법정지상권)까지 범위를 확장시켜 투자하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아파트 규제가 쏟아질 때 더더욱 빛을 발하는 종목이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