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지식 1도 없는 평범한 직장인이 20대에 2억 모은 재테크 비법
저자 세레나J
공개일 2020.10.6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 마냥 재테크가 어렵게 느껴지는 분 - 투자와는 거리가 멀지만 돈은 모으고 싶은 분 - 가계부 쓰는게 귀찮지만 돈관리는 해보고 싶은 분 - 돈 관리,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모르겠는 분 - 일은 열심히 하는데 돈은 안 모아지는 직장인 - 아직 1억을 모아보지 못한 학생 - 가계부는 쓰는데 돈관리가 안된다고 느끼는 전업주부 - 주식은 위험자산이라 생각되는 분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 재테크에 대한 시선을 바꾸어 드립니다. - 가계부를 꼭 쓰지 않아도 돈을 모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 돈 쓰는 법, 관리하는 법, 버는 법 중에 쉬운 액기스를 전달해 드립니다.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 금융관련 전공자만 재테크를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 재테크가 생각보다 쉽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 지금 당장 해보세요! 세션을 통해 본인의 삶에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사소한 변화가 큰 결과를 도출해 내게 되어, 작은 성공의 힘을 체감합니다.
웹북 소개

"재테크는 회계자격증 있는 사람이 잘 하는거 아니야?"


재테크, 財 Tech 라는 말은 조합부터 어렵습니다. 재물을 다루는 기술이라는 거죠. 네이버 지식백과에 따르면, '재테크는, 보유 자금을 효율적으로 운용하여 최대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의미한다' 고 하는데요.

어쩌면 단어가 어려워 보여서 우리가 어렵다고 느꼈던 건 아닐까요.

정말 이렇게 어려운 것일까요?


"직장인은 돈 모으기 힘들지.."


사업을 해야 돈을 벌지, 경제적 자유를 얻으려면..

물론 사업을 성공하면 직장인이 벌 수 있는 금액보다 월등히 많이 벌 수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직장인이라고 해서 돈을 모을 수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사업을 해 본 적이라고는 없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20대에 2억을 진짜 모았다고?"


가계부 쓰는 건 작심삼일.

숫자랑은 거리가 먼 문과생.

본인 월급이 얼마인지도 몰랐던 사람.

지인 말만 듣고 투자했다가 투자금 마이너스.


네, 다 제 소개입니다. 이렇게 보면 돈을 모았다는 게 말이 안 되는 것처럼 보이시죠. 과장광고처럼 보일 수도 있구요.

하지만 사실입니다. 직장인으로서, 재테크가 뭔지도 잘 몰랐던 저는 20대에 2억을 모았습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분명 저보다 나은 분들일 겁니다. 따라서 이 책을 읽으신다면 저보다 더 나은 결과를 빠르게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이 책은 단 하루만에 부자가 된다거나, 한 달만에 부자가 되는 법을 알려주지는 않습니다. 당장 내일부터 부자가 되기 위해서라면 구매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순도 100% 경험에서 나오는 돈 관리법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당부의 말씀: 책 중간 중간에 '지금 해보세요' 라는 과제를 드립니다. 그 때, 책장을 넘기지 마시고 꼭, 그 순간 실행해 보십시오. 이 책을 구매한 여러분들께 최대의 효용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자 소개
세레나J
블로그 '세레나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세레나J 입니다. 평범한 직장인입니다만, 돌이켜 보니 꽤나 흥미로운 이야깃거리가 많아 공유하기 시작했습니다. 평범에서 비범으로 가는 길목에 함께합니다.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