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증권사 대리가 알려주는 주식투자 제대로 시작하는 방법
저자 박준병
공개일 2020.11.14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주식투자를 제대로 시작하고 싶은 분. 미래의 경제적 자유를 꿈꾸시는 분. "내일 당장 오를 급등주 / 100% 수익 보장" 따위를 믿지 않는 분 주식투자를 오래하고 싶은 분 기업분석 공부를 시작하고 싶은 분
이 웹북은 읽으면 안되는 사람은?
주식으로 단기간에 부자가 되고 싶으신 분 종목 추천 받고 싶은 분 과정보다 결과에 관심이 더 크신 분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주식투자를 처음 시작하려는 사람들의 초점에 맞추어 1. 어떻게 종목을 골라야 할지 2. 고른 종목을 어떻게 분석해야 할지 3. 내가 분석한 종목이 싼지 비싼지 판단하는 법 을 적절한 예시와 함께 순서대로 설명하였습니다.
웹북 소개

시작이 반입니다. 좋은 시작이 10년 후 수익률의 반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주식,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인 것은 맞습니다. 하지만 잘못된 방식으로 시작한 주식은 예금만도 못하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내일 당장 오를 급등주 / 100% 수익보장’ 따위는 투자 세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저는 업계 종사자로서 사람들이 제대로 된 방법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독자분들 입에 먹이를 그대로 먹여다 줄 깜냥도 안되고, 그래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먹이를 사냥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 것입니다. 부디 좋은 투자습관으로 시작하여 경제적 자유에 한발짝 다가서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책에서 나오는 종목은 설명을 위한 예시일 뿐, 절대 추천하는 종목이 아닙니다.

저자 소개
박준병
안녕하세요. 부자왕입니다. 저는 증권사 PB(Private Banker)로 커리어를 시작하여 투자자문사 운용역을 거쳐 현재는 다시 국내 증권사에서 주식 운용 일을 하고 있습니다.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