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가격으로 가는 예루살렘 배낭여행
저자 옹달샘 찾아가는 토끼
공개일 2020.8.5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1) 물가가 비싼 이스라엘에 비교적 저렴하게 여행다녀오고 싶은 사람 2) 배낭여행으로 가면 숙소를 어떻게 잡아야 할지, 음식은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떤 곳을 방문해야 할지 몰라 시도하기조차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 이 책 하나면 예루살렘 배낭여행 계획을 손쉽게 마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인의 성지인 예루살렘에 여행사를 통해 비싸게 가지 말고, 배낭여행으로 저렴하게 가기 원하시는 분들에게 필수 도서입니다!!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예루살렘으로 가는 비행기 예약부터 숙소예약할 때 고려해야 할 점, 방문해볼 만한 곳 위치 및 정보, 필자가 직접 가본 식당 추천 등을 마치 여행 일정을 짜듯이 예시 일정을 잡아 설명했습니다. 특별히 실제 필요한 경비를 모두 적어 넣어서 이 책의 일정대로만 한다면 1인당 180만원으로 예루살렘 7일 여행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웹북 소개


매년 수천만명이 방문하는 곳, 예루살렘!!


예루살렘은 세계 3대 종교의 성지로 매년 수천만명이 방문하는 도시입니다.

특별히 우리나라에서는 기독교에서 성지순례로 많이 가는 곳입니다.

하지만 종교적 의미를 넘어 고대부터 중요한 지리적 위치로 역사적으로 의미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이스라엘로 여행 갈 때는 대부분 여행사에서 패키지로 가는 경우가 많아 비용이 비싸게 듭니다.

이스라엘 자체가 물가가 비싼 것도 있지만, 여행사 상품 성격상 저렴할 수 없는 거죠.

그래서 보통 1인당 300-400만원을 내고 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현지에서 살아본 경험으로 쓴 가이드 책!!


필자가 이스라엘에서 1년정도 살았던 경험을 토대로 배낭여행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적었습니다. 

특별히 가이드가 없어도 주요 방문지에 갈 수 있도록 지도와 함께 각 방문지의 간단 정보를 첨부했습니다.

무엇보다 실제로 일정을 짜듯이 방문 순서를 잡아 설명하여 일정계획을 짜는데 도움이 되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적인 비용에 대한 설명과 함께 예산을 첨부했습니다.

이 책 하나면 예루살렘 배낭여행을 90%이상 준비한 거나 다름없습니다.

나머지 10%는 정보에 따라 검색해서 비행기나 숙소를 예약만 하면 됩니다.

저자 소개
옹달샘 찾아가는 토끼
마음을 시원하고 상쾌하게 해주고 싶은 '옹달샘 찾아가는 토끼'입니다.
리뷰
총 1개
만족
seu*
어떤 이유로 구매하셨나요?
이스라엘과 예루살렘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차후 여행하고 싶은 장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어떤 부분이 도움 되었나요?
지리적, 문화적 특성에 대한 중요한 팁들이 첨부되어 있어 여행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소개해주신 맛집들은 구글맵에 찍어두었다가 꼭 방문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