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고자를 위한 소개팅 바이블
저자 이회장
공개일 2020.8.4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1. '소개팅'이라는 인위적인 만남에 거부감을 느껴 그동안 소개팅 경험이 없었던 분 2. 그동안 소개팅을 해 보고 싶었지만, 누구에게도 주선받아보지 못 했던 분 3. 어찌저찌 소개팅 자리가 마련됐지만, 애프터를 받아내는 것이 너무나도 험난했던 분 4. 소개팅 상대와 썸각, 달달각 근처에 다다르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 5. 주선자 탐색부터 고백에 이르기까지 가장 무난한 프로세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말 그대로 '연애고자'를 위한 웹북입니다. 연애 경험이 없거나 적은 분들, 연애 경험은 많지만 새로운 시작을 하기 어려운 분들께서 상대와 관계 발전을 이어나가는 중 실수하기 쉬운 부분들을 꼬집어줍니다.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상대에게 자신의 가치를 어필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잘난 척만 하다가 '허세가 심한 사람'이라는 평가만 받게 되어버리죠 내면의 가치는 일부러 뿜는 것이 아니라 '자기도 모르게 뿜어지는 것'입니다. 이 책에선 그러한 실질적 포인트를 알려줍니다.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이 책은 난잡한 개념 설명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저 어떠한 행동에 대하여 '하거나 하지 말아야 할 이유', '구체적인 방법', '참고 및 추가정보' 를 알려주고 그에 대한 심리적 제반 근거만을 확실히 할 뿐입니다. 짧은 시간동안 연애의 시작과 끝에 대한 구체적인 알짜배기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이 책의 장점입니다.
웹북 소개

소개팅 해줄 사람을 '찾는 방법'부터 알려주는 소개팅 가이드 본 적 있나요?


이 책에서는 소개팅 주선자를 탐색하는 방법과 주선자를 어떻게 구워삶아야 그가 나에게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줄 가능성이 높일 수 있는지 알려줍니다.

국가간 전쟁에 준비가 필요하듯 연애에도 준비가 필요합니다.

특히 소개팅에서 상대가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준비는 날카로운 매력을 준비하는 것보다, 노출되어있는 단점을 감추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 책에서는 나도 눈치채지 못하고 있던 단점을 감추는 방법을 먼저 알려줍니다.

상대에게 어필하는 날카로운 무기인 매력은 직접적으로 휘두르기보단, 사정거리 안에 들어온 상황을 보며 센스있게 휘두르는 것이 성공률을 높이는 방법이라고 설명하고 있죠


필자와 필자 주변 지인들이 직접 실험용 쥐가 되어 경험해온 것들을 바탕으로 사례들을 작성했습니다.

참고하기에 용이한 실질적, 구체적 팁이 넘쳐 흘러 뚝뚝 떨어지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당신의 시간을 아껴드리겠습니다.

당신은 효율적인 선택을 통해 연애에 성공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저자 소개
이회장
사람을 좋아합니다. 학창시절부터 과대표, 학회장을 도맡아 왔고 용돈벌이를 위해 우연히 파트타임 일을 하던 곳에서 행사MC로 일한 적이 있습니다. 지금은 모 공기업에 재직중입니다. 앞으로는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면접, 취업 팁 뿐만 아니라, 지금껏 인생을 살면서 얻어온 인간관계에 대한 소소한 팁들을 보기 좋은 웹북으로 제작해 독자분들께 공개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