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협상 잘하는 방법 (나의 진정한 가치만큼 보상 받기)
저자 인사팀 찐대리
공개일 2020.11.14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경력으로 이직을 앞둔 사람을 위한 책입니다. 연봉 협상 전에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인사 실무를 하는 사람, 인사팀에 입사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연봉협상을 유리하게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직하는 기업에서 일방적으로 내 처우를 산정하는데, 이러한 정보의 비대칭을 타파하고, 나 본연의 가치를 인정받아 만족할 수 있는 연봉협상을 할 수 있습니다.
웹북 소개

산업이 빠르게 변화하면서 신입보다는 경력채용이 강화되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경력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경력 이직을 준비하면서 서류전형, 면접 등 합격을 위한 준비는 철저하게 준비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정작 가장 중요한 본인의 처우에 대해서는 이직하는 회사에서 제시한대로 승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책은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연봉협상에 대해서 도움을 드리고자 작성되었습니다.

면접까지 합격하였다고 하여 방심하지 말고, 나의 가치에 대해서 올바른, 타당한 보상을 받으시기 기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

 

추가적으로 연봉협상을 하다 보면 용어를 몰라서 대충 보시고 승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 책은 여러 인사 용어에 대해서 쉽게 설명 드리며, 추가적으로 여러 예시를 들어 이해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지피지기면 백전불패라는 말처럼, 인사팀에서 왜 이러한 이야기를 하는지 이야기 합니다.

 

평생직장의 개념은 사라졌습니다. 이 책 한 권으로 이직을 할 때마다 한번씩만 참고하신다면, 만족할만한 연봉협상이 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저자 소개
인사팀 찐대리
4대 그룹 중 메인 기업에서 재직중입니다.(H사, L사) 인사업무 7년, 약 8회의 굵직한 프로젝트 수행, 인사학회 맴버 대학생 대상 취업 설명회 진행 (월단위) 노력하는 사람에게 합당한 보상이 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많이 노력하고 있지만, 환경 등 요인에 인하여 빛을 잘 보지 못하시는 분들 인사관리 측면에서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유튜브와 네이버 블로그 ‘인사팀 찐대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토 : 동네 형,동생 같은 인사팀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