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한 2030, 책에서 답 찾는 법 알려드립니다
저자 최영원
공개일 2020.9.15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 내가 뭘 좋아하는지, 앞으로 무슨 일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 사람 - 미래에 대한 불안으로 지금 해야 하는 공부나 일이 손에 안 잡히는 사람 - 대학 시절 다른 학교 전학을 두 번이나 시도하고, 기말고사를 치지 않아 학사 경고를 받을 정도로 불안해하던 25살이, 불안을 떨쳐버리고 작가로 살아가게 된 배경이 궁금한 사람 - 책을 통해 180도 다른 삶을 살게 된 20대의 성장 경험이 궁금한 사람 - 책이 좋은 건 알겠는데 어떻게 읽어야 할지 모르겠어, 이미 많은 양의 책을 읽은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한 사람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21, 22살이던 대학교 2, 3학년 시기 저는 미래에 대한 미칠듯한 불안감을 경험했고, 그로 인해 '교육 대학교 신입학 시도'(최종 합격했으나 결국 입학 포기), '대학 공부에 대한 회의감으로 기말고사 포기', '기말고사 포기로 인한 학사 경고와 장학금 중단' 등 많은 고민과 실패를 겪었습니다. 하지만 초과 학기에 들은 무렵인 24살, 우연히 책이란 걸 읽게 되었고, 그 이후 제 삶은 놀라울 정도로 변화했습니다. ​ 원래 목표였던 '1,000권'의 10분의 1인 '100권'의 책을 읽었을 뿐이었는데도, 대학 시절 내내 제 삶을 엄습했던 불안과 두려움이 사라진 것이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저는 책을 통해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고, 미래에 제가 어떤 일을 할 수 있을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지 않았다면 절대 생기지 않았을 변화였습니다.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100권의 책을 읽었던 저의 지난 1년 3개월'입니다. 여러분은 10,000원이라는 금액으로 저의 '1년 3개월'을 구매하시는 겁니다.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 불안한 20, 30대, 책을 읽으며 '불안'을 다스리는 노하우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책 읽기를 통해 '변화'를 경험하는 법을 배우게 됩니다. - 20, 30대에 책을 읽는 것의 의미가 무언인지 깨달을 수 있습니다. - 어떻게 하면 '보험용' 인생을 살지 않을 수 있는지 배우게 됩니다. - 끝으로, 담백하고 진솔한 문체, 그리고 흥미로운 스토리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책을 완독하게 되실 겁니다.
웹북 소개

"아.. 저 친구도 이번에 취업 성공했네. 나는 아직 1차 합격도 못 했는데.. 이러다 취업이나 할 수 있을지 걱정되네."


"도대체 내가 좋아하는 일이 뭘까? 미래에 무슨 일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이러다 굶어 죽을지도 몰라. 너무 불안하다."


"으아아아악! 이대로는 못 살겠어. 내 삶에는 변화가 필요해. 근데 변화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 막막하네.."



혹시 여러분은 지금 위와 같은 상황을 겪고 계시진 않나요?


만약 그렇다면, 잘 오셨습니다. 위에 있는 모든 고민에 대한 답을 찾은 사람을 발견하셨으니깐요.


여러분은 이 사람의 이야기를 들으며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구나"라는 위로를 얻게 될 것이고, '나 자신과 미래에 대한 불안'에서 벗어나는 법을 알게 될 것이며, 이 사람이 알려주는 방법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여유롭고 풍성한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저는 23살까지 정말 불안하고 막막한 20대를 보냈습니다. 미래에 대한 불안으로 대학 시절 두 번이나 학교를 옮기려 했고, 공부에 대한 회의감으로 인해 시험을 치지 않아 학사 경고를 받은 적도 있습니다. 그 결과 그동안 받고 있던 모든 장학금이 잘리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제가 24살이 되고 나서 책을 읽기 시작했고, 이후 제 삶은 180도 달라졌습니다. 자신과 미래에 대해 더는 불안해하지 않고, 제가 좋아하는 일을 하며 돈까지 벌고 있습니다. '1년 3개월간 읽었던 100권의 책'이 그 비결이었습니다.



이 책 속에는 불안했던 저의 20대 초반, 그리고 그 불안을 어떻게 책을 통해 이겨냈는지, 그리고 삶을 변화시키기 위한 네 가지 독서법이 실려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실 일은 그냥 쉽고 편하게 이 글을 읽는 것뿐입니다. 시간도 3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 30분만으로 여러분은 삶을 변화시키는 수십 개의 인사이트를 얻으실 겁니다.



단 30분으로, 여러분의 삶을 바꿀 이야기들을 경험해보세요.




책 분량


총 28,658자(공백 포함), A4 43페이지

한글 프로그램 기본 여백, 나눔바른고딕체, 12pt, 줄간격 160%




업데이트 날짜


2020.09.10 10:50




책 정보


전자책 판매 플랫폼 '프립'(Frip) 교양/강좌 카테고리 최상단 인기 강좌(책).


불안한 2030, 책에서 답 찾는 법 알려드립니다(우리, 그냥 책이나 읽을까요?), 평점 4.9

1년 10권 미만 책읽는 사람도, 20권 이상 읽는 방법(빠독바독), 평점 5


2020년 9월 10일 기준

저자 소개
최영원
네이버 블로거 '인사이트텔러 영원' 전자책 <하루만에 따라하는 전자책 쓰는법 A to Z>, <누구나 쉽게 써먹는 돈 버는 카피라이팅>, <빠독바독>, <우리, 그냥 책이나 읽을까요?> 저자.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