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지북스 한정 혜택]
오직 알지북스에서만 정가 19,000원의 <하루만에 따라하는 전자책 쓰는법 A to Z>를 대여 5,000원, 평생소장 9,900원에 읽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후기만 11개가 있는 책입니다. 책 이름을 검색해서 원래 책값을 확인해보세요.
여기, 단 2주 만에 무조건 전자책을 출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매일 쓰면 된다", "전자책을 출간해 온라인 건물주가 되어라"와 같이 뜬구름 잡는 이야기로 가득 찬 책들과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전자책 소재 선정, 컨셉 선정, 목차 선정, 집필 노하우, 표지 디자인하는 법, 그리고 판매 등록 노하우까지 전자책 집필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40페이지로 완성했습니다.
이 책을 읽는 것만으로 지금 당장 전자책 작가의 꿈을 이루게 되시리라 확신합니다.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저는 전자책의 존재조차 몰랐던 사람입니다. 그랬던 제가 지난 한 달간 총 4권의 전자책을 출간했습니다. 지금까지 얻은 전자책 수익만 80만 원이 넘습니다. 매일 평균 1~2건의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20만 원 전자책 컨설팅의 핵심이 담겨있는 책이라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 책을 집필하기 위해, 전자책 집필을 다루고 있는 기존 전자책 10권 이상을 분석하였습니다. 목차만 번지르하고 알맹이가 없는 책들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더 고민하다가는 늦습니다.
지금 바로, <하루만에 따라하는 전자책 쓰는법 A to Z>와 함께 전자책 집필을 시작하세요.
* 제목에 나와 있는 '하루'는 하루 만에 책을 완성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하루 만에 전자책 집필을 시작하는 것을 뜻하며, 전자책을 집필하는 데는 보통 1주~2주가 필요합니다. 이 책의 경우 완성하는 데 약 일주일이 소요되었습니다.
지금 책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따라하는 것만으로 2주 만에 완성하는 "전자책 진도표" 양식을 무료로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