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전자책 써서 돈 버는 법 알려드립니다
저자 최영원
공개일 2020.10.8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 전자책을 쓰고 싶지만, 어디서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는 사람 - 자고 일어나면 수익이 들어오는 온라인 건물주로 살고 싶은 사람 ​ - 디지털 노마드로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일하고 싶은 사람 - 월 10만 원 이상의 고정적인 패시브 인컴(Passive Income)을 얻고 싶은 사람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 전자책 소재 선정부터 판매 등록까지, 전자책 집필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터득하게 됩니다. - 단 2주 만에, 컨설팅 없이 내 이름으로 된 전자책을 집필할 수 있습니다. - 매달 10만 원 이상의 전자책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이 책이 주는 가치는 전자책 집필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입니다. 제가 4주간 진행하는 20만원 전자책 컨설팅의 모든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이 책 한 권만으로 컨설팅 없이 전자책을 집필해낼 수 있습니다.
웹북 소개


[알지북스 한정 혜택]


오직 알지북스에서만 정가 19,000원의 <하루만에 따라하는 전자책 쓰는법 A to Z>를 대여 5,000원, 평생소장 9,900원에 읽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후기만 11개가 있는 책입니다. 책 이름을 검색해서 원래 책값을 확인해보세요.



여기, 단 2주 만에 무조건 전자책을 출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 있다면 믿으시겠나요?

"매일 쓰면 된다", "전자책을 출간해 온라인 건물주가 되어라"와 같이 뜬구름 잡는 이야기로 가득 찬 책들과는 비교를 거부합니다.


전자책 소재 선정, 컨셉 선정, 목차 선정, 집필 노하우, 표지 디자인하는 법, 그리고 판매 등록 노하우까지 전자책 집필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40페이지로 완성했습니다.


이 책을 읽는 것만으로 지금 당장 전자책 작가의 꿈을 이루게 되시리라 확신합니다.

불과 한 달 전까지만 해도 저는 전자책의 존재조차 몰랐던 사람입니다. 그랬던 제가 지난 한 달간 총 4권의 전자책을 출간했습니다. 지금까지 얻은 전자책 수익만 80만 원이 넘습니다. 매일 평균 1~2건의 주문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20만 원 전자책 컨설팅의 핵심이 담겨있는 책이라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 책을 집필하기 위해, 전자책 집필을 다루고 있는 기존 전자책 10권 이상을 분석하였습니다. 목차만 번지르하고 알맹이가 없는 책들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더 고민하다가는 늦습니다.

지금 바로, <하루만에 따라하는 전자책 쓰는법 A to Z>와 함께 전자책 집필을 시작하세요.

* 제목에 나와 있는 '하루'는 하루 만에 책을 완성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하루 만에 전자책 집필을 시작하는 것을 뜻하며, 전자책을 집필하는 데는 보통 1주~2주가 필요합니다. 이 책의 경우 완성하는 데 약 일주일이 소요되었습니다.


지금 책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따라하는 것만으로 2주 만에 완성하는 "전자책 진도표" 양식을 무료로 드립니다.


저자 소개
최영원
네이버 블로거 '인사이트텔러 영원' 전자책 <하루만에 따라하는 전자책 쓰는법 A to Z>, <누구나 쉽게 써먹는 돈 버는 카피라이팅>, <빠독바독>, <우리, 그냥 책이나 읽을까요?> 저자.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