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에 상위권 대학에 편입하는 공부법 : 개시반 공부법
저자 토니한
공개일 2020.12.7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편입을 처음 접하고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한 단기간에 편입합격하는 비법과 편입판의 비밀들을 작성한 공부법 책입니다. 장기간의 공부에도 불구하고 실력이 늘지 않는 것의 문제점 해결책과 머리에 남는 공부법을 익히어 공부의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될것입니다.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이 책을 따른다면 상위권 대학 합격이 가능할 것입니다. 나아가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서 공부란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지속적인 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상담이 진행되어 걱정을 질문하고 답변을 얻으며 공부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은 이 책을 통해 다음을 얻어 갈 수 있습니다. 1. 편입이 무엇인지/편입판의 진실 2. 수험기간 집중력 유지 및 멘탈 관리방법 3. 편입영어 공부법 4. 편입수학 공부법 5. 개념공부 방법 6. 기출문제 공부방법
웹북 소개





“아니 도대체 왜 이런 것도 몰라?”

우리 어머니가 항상 나한테 했던 말이다. 나는 어려서부터 대다수의 일에 재능이 없었다. 남들이 쉽게 배운 개념도 2, 3시간 공부해야 간신히 터득할 정도였으니 말이다.


‘서럽다...’

공부 못하는 게 세상에서 어떤 것보다도 서러웠고, 단 한 번이라도 인정받아보고 싶었다. 그렇게 나는 중학생 2 학년 때 공부밖에 모르는 아이가 되었고, 2학년 1학기 중간고사 전교 50등 2학년 1학기 기말고사 전교 20등 그리고 2학년 2학기 중간고사에서 13등을 찍은 다음부터는 어떤 일이 있어도 전교 20등 밖으로 나가본 적 없는 괜찮은 성적을 유지했고, 자연스럽게 공부 잘한다는 얘들이 모인 자사고에 입학하여 공부하였다. 하지만 체계적인 연구 없는 나의 공부법, 교육에 관심 없는 부모님, 이미 눈 밖으로 벗어나 선생님들의 머리에 인식 안 되는 평범한 등수의 나의 성적. 정말 공부하기 싫었다...

고3 졸업 후 내가 입학한 대학교는 나의 운으로 붙은 곳이었지 결코 나의 실력으로 붙은 곳이 아니었다. 수능을 보고 난 이후 내 머릿속에는 무언가가 끝났다는 생각보다도 어떻게 공부했어야 했던 것인지에 대한 마련만이 남아있었다. 이 생각은 자연스럽게 다시금 대학을 도전해야 한다는 작은 불씨로 남아 나의 지난 5년간을 붙잡았다.

그래서 바꾸고 싶었다. 대학을 단순히 바꾸는 것이 아닌 진짜로 내가 치열한 연구 끝에 붙은 대학이라는 타이틀로 내 학벌을 바꾸고 싶었다. 그렇게 대학교 2년 동안과 군대 일병 말부터의 기간 동안 공부법 연구를 하였고 2019년 4월부터 개시반 공부법을 적용한 편입학 도전기가 시작되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공부를 업으로 사는 사람들이 자신의 진짜 노력으로 만들어낸 미래에서 살기 바라며 나는 이 공부법이 아무리 공부에 재능이 없는 사람에게라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연구하였기에, 지금 이 글을 읽는 당신은 반드시 합격할 수 있다고 당부한다.


개시반 공부법 저자

토 니 한

저자 소개
토니한
안녕하세요. 공부법과 프로그래밍 그리고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입니다. 저는 수능 조차 제대로 공부해 보지 않고 지방대에 입학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후 사회로 부터 외면 받으며 공부의 중요성을 깨닫고 편입학을 준비하여 노베이스 8개월 만에 서강대 공대에 당당히 합격하여 현재 다니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때 편입을 합격할 수 있었던 비법을 전자책으로 만들어 현재 판매중에 있습니다. 기존에는 부크크에서 판매한 편입 공부법은 특별한 홍보없이 55권의 판매고를 올리며 꾸준히 전자책을 판매중에 있습니다. 이제 ALJI에서 저의 현재까지 나온책과 앞으로 나올 책들을 판매하고 싶습니다.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