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년간의 제주도 여행자가 풀어놓는 제주 맛집,카페 가이드북
저자 hannas
공개일 2020.11.14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찾을 여력이 없는 나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고 싶으신 분. - 정보가 여기저기 너무 다양해서 구역별로 나누어진 곳을 한 번에 바로 보고싶으신 분. - 아기와 함께 찾아간 가족여행에서 막상 찾아간 곳이 노키즈존이라 어디로 가야할지 당황스러우셨던 분. - 애인 또는 친구, 가족과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미리 알아보는 센스로 칭찬받고 싶으신 분. - 혼자 여행하는 기간동안 혼밥과 커피를 마시며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을 찾으시는분. - 예쁘면서 맛도 좋은 맛집과 카페에서 인생사진을 남기고 싶으신분.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서칭 코스트(Searching cost), 정보를 검색할 때 드는 시간과 에너지의 비용] 1. 나의 시간절약과 검색을 하는동안 드는 에너지의 비용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2. 미리 알아보고, 준비해 놓음으로써 함께 가는 분들과의 여행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내가 어딘가에 저장해놓았던 정보를 여기저기서 찾아보지 않아도 하나만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4. 사진 포인트에서 찍은 사진을 통해 평생 가는 예쁘고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웹북 소개

웹북에 대하여

코로나 시대로 인해 해외로 갈 수 있는 길이 막히고, 제주도로 조심스레 다녀오는 여행자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이에 예전부터 제주도를 제집 드나들다시피 하던 저는 제주도를 갈 때마다 맛있고 예쁜 곳을 가고 싶은데 시간은 너무 없고, 정보의 양은 너무 방대해서 힘들어했던 지인들이 떠올라 해당 웹북을 기획하였습니다.


다년간 수없이 다녀본 여행자로써 직접 먹어보고 생생히 느낀 것들을 한 권으로 압축하였습니다.

정말 괜찮았던 곳으로 엄선하여 추렸으며, 제주도에서는 비정기적인 휴무가 많기 때문에

SNS계정을 함께 링크해두어 바로 찾아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자 소개
hannas
이곳저곳 여행을 다니고 살아보며, 사진을 찍고 맛있는 곳들을 찾아다니는 여행자 hannas 입니다 :)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