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잔 값 투자해서 커피 가게 사게되는 "3단계 마케팅 글쓰기"(feat. 3년 6개월 실전 내공)
저자 반팀장
공개일 2020.9.3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온라인상에서 나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글로 소개하고 판매까지 이끌어 내고 싶은 누구나 해당됩니다. 어떤 상품인지 서비스인지는 상관없습니다. 물건이 고가이고 소비자가 구매 전까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을수록 도움이 더 많이 됩니다.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내 글을 읽는 사람들의 심리적인 방어를 허물어 뜨리고 나의 상품/서비스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어필하고 설득시킬 수 있는 글에 구조에 대해 설명합니다.
어떤 성격의 글쓰기이고 어떤 채널에 올릴 수 있나요? 글을 쓰는 주체는 누구로 설정이 되어있나요?
고객의 입장에서 써보는 '후기성 글쓰기'를 기본으로 배우게 됩니다. 양식은 블로그와 카페에 올리기에 최적화된 글 양식입니다. 글은 '소비자'입장에서 쓰는 구조이지만 변형을 통해서 업체의 입장에서도 글을 쓸 수 있습니다.
웹북 소개

혹시 이런 경험 없으신가요?


'내 상품을 홍보하려고 블로그 글을 적고 싶은데 어떻게 써야 잘 쓸 수 있을까?'

'왜 사람들은 내가 열심히 쓴 블로그 글(카페 글)에 아무런 반응을 안보일까?'


혼심의 힘을 다해 쓴 글이 결과적으로 내 매출에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면

그것만큼 힘 빠지는 일도 없죠. 여기저기서 알려주는 마케팅 글쓰기 방법대로 써보기도 하지만 눈에 보이는 결과는 기대 이하일 때가 많고요.


그렇다고 마케팅 글쓰기를 포기해야 할까요? 그러기엔 마케팅 글쓰기의 매력은 너무 큽니다. 가장 큰 매력은 2가지입니다.  

모든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이 글쓰기이기 때문입니다.(글쓰기라는 기초체력 없이는 영상이든 상세페이지든 효과가 없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마케팅 글쓰기로 놀라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제대로 쓴 글 하나로 월 매출 1억을 찍는 사례도 있습니다)


마케팅 글쓰기를 어떻게 해야 제대로 쓸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 가지 유형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하고 가장 유용하게

쓸 수 있는 "3단계 마케팅 글쓰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글씨기 방법은 어떤 요소들로 구성이 돼있고 각 요소들을 어떤 내용을 어떻게 적는 것이 효과적인지 알기 쉽게 알려드립니다.(현직 마케팅 부서 책임자로서 수없이 많은 인턴들을 가르치며 얻은 경험에서 가능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드립니다.)

저자 소개
반팀장
스타트업에서 중견기업으로 거듭난 회사의 마케팅 총책임자 및 외부광고대행 및 실행사 총책임자
리뷰
총 1개
만족
bac*
어떤 이유로 구매하셨나요?
사람들이 홍보제품을 사게끔 하고싶어서
어떤 부분이 도움 되었나요?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하셨네요. 내용도 훌륭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