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이며, 맛있고 지치지않는 다이어트 하기.
저자 직스
공개일 2020.9.12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 다이어트를 하고 싶은데 엄두가 안나시는 분 -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정체기가 오신 분 -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식욕억제가 안되는 분 - 고구마 닭가슴살만 먹지않고 맛있게 다이어트를 하고싶으신 분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저자의 실제 다이어트 경험에서 나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장을 다니면서 현실적으로 다이어트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웹북 소개

왜 다이어트가 힘들까

다이어트를 한다는 것은 평소의 식습관을 바꾸고 나의 몸과 외모를 멋지고 건강하게 변화 시키는 것이며,

"세 살 버릇 여든 간다."는 말이 있듯이 습관 자체를 변화 시키는 것은 솔직히 어렵기 때문에 힘들다. 


왜 다이어트를 하면 더 배고플까

폭식과 불 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위가 늘어있으며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당연히 먹는 양을 줄이고 규칙적인 식생활을 하기 때문에 더 배가 고프게 된다.


왜 식단을 지켜도 살이 빠지지 않을까

우리는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들을 이미 잘 알고 있고 아마도 독자 분들이 대부분 알고 있는 식단은 닭 가슴살, 고구마, 토마토, 오이 등일 것이다. 그러나 이 음식들을 선수가 아닌 일반인이 처음부터 섭취하면 금방 지치게 되며, 직장을 다니는 일반인들은 회식도 해야 하고, 가족, 연인, 지인과 약속을 잡아야 하는데, 식당에서 홀로 닭가슴살, 고구마를 먹을 수는 없는 노릇이다.

물론 닭가슴살 고구마 식단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체지방이 잘 빠지게 되나 우리의 몸은 결국 적응하기에 고구마 섭취량을 줄여서 변화를 줘야 하는데, 이것은 길게 마라톤 처럼 달려가야 하는 다이어트에서 전력 질주 같은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다.

즉, 빨리 지친다.

처음에는 밥만 적당량 3끼 섭취하면 빠진다.

저자는 이 방법으로 3개월간 70키로(체지방률18%)에서 57.5(체지방률11%)까지 감량을 하였다.

(참고로 위 사진의 우측 사진은 무보정 사진이며, 체지방률은 7%프로대 입니다.)


요요 현상을 겪을 것인가? 아니면 나의 멋있는 몸을 유지 할 것인가

다이어트는 감량한 이후 관리도 중요한데,

닭가슴살 고구마를 섭취하여 다이어트를 하고 목표 체중까지 감량한 이후

대부분의 사람들은 폭식을 하게 된다, 이 것은 요요 현상을 가져다주며, 지금까지

운동과 식이 조절을 한 노력과 시간이 사라지고, 허탈함을 느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일반인은 더더욱 지치지 않고 맛있는 다이어트를 하여야 하고, 그렇게 하면 평소 먹었던 것을 또 먹는 것이기에 폭식을 하지는 않을 것이며, 건강하고 멋있는 몸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 소개
직스
안녕하세요. 이책의 저자 직스입니다. 직스의 의미는 직장인+헬스의 합성어로, 직장인의 건강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의 경험 및 운동법과 실제 식이 조절법을 바탕으로 쉽고 재미있게 운동을 하며 다양한 종류의 정보를 공유 해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