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5개월' 만에 초등 2학년이 '중2' 교과서 읽는 엄마표 영어 비밀
저자 Bree
공개일 2020.9.19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듣고 읽고 끝!’ 쉬운 엄마표 영어를 기다려온 엄마 -매 달 20만원, 초중고 영어학원비 2천8백80만원을 아이 목돈으로 주고 싶은 엄마 -영어가 인생 장애물이 아닌 무기로 만들어 주고 싶은 엄마 -아이와 함께 영어 배워 당당히 해외 자유여행 다녀오고 싶은 엄마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외국에서 살다오지 않아도 원어민 발음을 가질 수 있습니다. -듣기 읽기만으로 원서 ‘해리포터’를 읽을 수 있습니다. -1년 만에 영어가 술술 튀어나오는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엄마표 영어로 엄마 영어가 먼저 수직 상승하는 신세계를 맛볼 수 있습니다.
웹북 소개

10년, 20년 영어에 투자하고도 쉬운 원서를 읽지 못하는 현실!

토익, 토플, 오픽 시험에서 고득점을 맞고도 회화는 따로 공부하는 모순!

우리가 했던 방법대로 한다면 우리 아이들의 미래도 똑같지 않을까요?


1년 5개월의 엄마표 영어로 현재 초등 2학년인 큰아이는 중학교 2학년 교과서를 술술 읽습니다. 영어 전공자 엄마가 봐도 놀랍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대학에서 영어교육학을 전공하고, 미국 Texas A & M에서 커리큘럼 및 교수법 석사 과정을 마친 10년 경력의 영어 전문 강사입니다. 7살 9살 두 남매의 엄마이기도 합니다.


듣고 읽고 끝!!! 쉬운 영어 습득 방법을 더 쉽게 알려드립니다. 영어 못하는 엄마도 문제가 없습니다. 오히려, 엄마표 영어를 진행하다보면 엄마도 원서를 읽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영어 습득은 물통에 꾸준히 물을 채우는 과정입니다. 조금씩 물을 붓다 보면 깔깔대며 '해리포터' 원서를 읽고 있는 내 아이를 볼 수 있습니다. 고민하는 시간에 시작하세요. 초등 2학년 아이가 중 2 교과서를 읽는 비밀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저자 소개
Bree
-1년 5개월 엄마표 영어, 2학년 아이가 중2 교과서를 읽습니다. -10년 경력 영어 전문 강사 -커리큘럼 및 교수법 석사, 미국 Texas A & M -영어교육학 전공 -정교사2급 자격증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