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부업으로 1억 번 경험
저자 정경훈
공개일 2020.8.4
이 웹북은 누구를 위한 건가요?
- 주식 초보자인 주린이를 위한 책입니다. - 방법이나 비법만 쫒다가 시간과 돈만 낭비하고 방황하고 계신 초보 투자자를 위한 책입니다. - 대박이 아닌 꾸준한 추가수입을 원하는 모두를 위한 책입니다. 모든 일에는 그 시작이 중요합니다. 특히나, 돈이 오가는 투자의 세계는 더욱 그러합니다. '세살 버릇이 여든까지 간다'고 들 하죠. 첫 발을 잘 못 딛으면 나중에 그것을 바로 잡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듭니다. 그러니 조금 느리더라도, 마음에 여유를 가지시고 천천히 하나씩 이루어 가시길 바랍니다.
이 웹북이 주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시간'과 '돈' 입니다. 처음부터 올바르고 건전한 투자방식을 몸에 익히면 삶이라는 긴 인생을 놓고 봤을 때, 많은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웹북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요?
첫째, 올바른 투자를 지속,반복해나감에 따라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 자신에 대하여 더욱 깊게 알게 됩니다. 둘째, 올바른 투자를 지속,반복해나감에 따라 '자신에게 어울리는 투자방식이 뭔지?..' 자신만의 투자철학을 형성하게 됩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이 사이트를 만드신 ' N잡하는 허대리님'처럼, 본업인 직장외에 새로운 추가수입을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는 하나의 파이프라인을 얻게 됩니다. 필자 역시 10년차 직장인이면서,8년째 주식과 동업 중이고, 주식투자를 통해 번 돈으로 작은 오피스텔 두 채를 구입하여 소소하지만 부동산 임대소득을 올리고 있으며, 7월말 첫 책 "주린이를 위한 주식토피아"를 출간하여 인세라는 새로운 수입에 도전 중입니다. 근로소득 + 부동산 임대소득 + 인세 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 세법에는 근로소득외에 다양한 소득들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우리 모두 N잡 하여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하나하나 만들어 나갑시다. 평범한 우리도 할 수 있습니다!
웹북 소개


8년 동안 주식과 동업을 해오며 많은 깨달음을 얻었지만

그 중 대표적인 하나는 “주식에는 왕도가 없다”는 것입니다.


주식은 학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우리 같은 평범한 흙수저들에게도 기회가 있습니다.

 

필자는 아직도 주식관련 복잡한 용어들, 차트관련 어려운 용어들에 대해 잘 모릅니다.

그것들이 저에게 수익을 가져다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는 주식으로 돈을 잘 버는 사람이고 싶지, 주식에 대해 많이 아는 사람이 되고 싶지는 않습니다.

특별한 무언가를 알아야만 주식을 잘 할 수 있는 게 아니란 말입니다.


주식투자를 통해 자기 자신에 대해 알고, 매월30만 원에서 100만 원 정도의 추가수입도 얻어 보세요.

이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건전한 투자로도 충분히 부(富)를 쌓을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정경훈
필명 : 대주주(IMJCEO) "내 모든 시간을 내가 원하고,좋아하고,하고 싶은 것들로 채우는 것"이 꿈 .예쁘고 사랑스런 두 딸과 전우같은 아내를 둔 평범한 가정의 외벌이 워킹대디 .10년차 평범하고 성실한 직장인 .<주린이를 위한 주식토피아> 저자 .네이버 블로그 <내 인생의 대주주>운영자/대주주 .책 읽는 것과 책을 통해 배우는 것을 좋아하는 1인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말하는 대로,수다스런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는 1인 .웃음이 많은 하루가 좋은 하루임을 자각하고, 늘 즐겁게 살기를 원하는 1인 .아재 개그를 사랑하는 전형적인 7080, X세대의 아재 가운데 1인 #초보 작가 #내 인생의 대주주 네이버 블로그 운영 #대주주 #10년차 평범한 직장인 #8년차 주식투자가(feat.7년 연평균 수익률 61.72%) #X세대 아재 #딸빙신
리뷰
총 0개
아직 리뷰가 없습니다.